전현무(Jun Hyun-Moo), 24년 연예대상의 대상을 위한 전현무의 전략이 스포츠예능?(‘나 오늘 라베했어’ 제작발표회) [TOP영상]

  • 그저께
5월 7일 오후 중구 앰배서더 풀만 호텔에서 MBC every1 새 예능 ‘나 오늘 라베했어’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나 오늘 라베했어’ 제작발표회에는 김국진(Kim Kook-Jin)-전현무(Jun Hyun-Moo)-권은비(Kwon EunBi)-문정현(Moon Jeong-Hyeon)가 참석해 간담회 시간을 가졌다.
 
‘나 오늘 라베했어’는 골프 초보 전현무와 권은비가 연예계 자타공인 골프 고수 김국진과 문정현 프로를 만나 라베(라이프타임 베스트 스코어) 100타의 벽을 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그리는 리얼리티이다.

전현무와 권은비는 라베 100타의 벽을 깨기 위해 때로는 서로 경쟁하고, 때로는 서로 응원하며 함께 분투한다. 명랑 골퍼 무쪽이 전현무, 긍정 파워 똘비 권은비. 어떤 상황에서도 무너지지 않고 명랑하게 부딪히고 또 부딪히는 두 골프 초보의 백돌이 탈출기가 많은 시청자들의 웃음과 공감을 이끌어 낼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색다른 케미와 예능감으로 똘똘 뭉친 전현무와 권은비의 웃음파티도 기대된다.

#나오늘라베했어 #김국진 #KimKookJin #전현무 #JunHyunMoo #권은비 #KwonEunBi #문정현 #MoonJeongHyeon

추천